<쥬라기캅스> 컴백 초읽기 _ 스튜디오버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2 11:00:22
  • -
  • +
  • 인쇄
Business News


변신로봇의 강자 <쥬라기캅스>가 시대의 흐름에 맞게 더욱 친근하고도 강력한 무기를 갖춰 시즌3로 돌아온다. 이와 더불어 방영 이전부터 7개 업체와 상품 계약을 체결하는 등 라이선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쥬라기캅스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쥬라기캅스3 MBC 방영 확정

쥬라기캅스의 리부트작인 쥬라기캅스3가 MBC 방영을 확정지었다. 상반기 MBC 애니메이션 공모에 선정된 이 작품은 오는 9월 8일 낮 12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11분 27부작과 3편의 스페셜 편집본 영상 등 총 30회 분량이 연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9월 15일 이후 애니맥스와 카툰네트워크를 시작으로케이블TV 및 유튜브 , IPTV ,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방영이 예정되어 다시 한 번 뜨거운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특화 콘텐츠 지원사업 선정

2021년 지역특화 콘텐츠 지원사업에 스핀오프 시리즈인 쥬라기레스큐(무등산을 지켜라!)편이 선정되어 파이어로 보에 이어 어린이 안전교육 및 광주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멸종위기 동물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선싱 사업도 활기

메인 완구사인 오로라월드의 변신완구 , 사운드류 , 피규어세트 등 14종 이상이 8월에 출시된다. 아울러 서울트레이딩과 잡화류 7종 , 토이코와 캔디토이 5종 , 비앤비퍼즐과퍼즐 2종 , 대교출판과 따서 조립하기 1종 , 의류 브랜드 얼킨과 의류 20종의 계약을 마쳤다. 또한 유니즈소프트와 쥬라기캅스 게임 앱 3종 등 총 7개 업체와 50종이 넘는 상품계약을 체결하며 하반기 뜨거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