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로 이건 어때요 _ 아이큐박스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9 14:00:03
  • -
  • +
  • 인쇄
Business News

크리스마스를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자 고심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큐박스가 나섰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 , 제품에 대한 만족 , 아이의 즐거움까지 두루 챙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 8종을 소개한다.


플레이포에버 터보-마이애미
디자인 강국 영국의 감각적인 시선을 그대로 담은 토이카 브랜드 플레이포에버의 신제품이다. 주로 1920년대의 레이싱카와 비행기 , 1960년대의 클래식카에서 영감을 얻어 제품을 완성하는 플레이포에버의 새로운 모델 버브는 1980년대를 빛냈던 F1 머신을 재탄생시킨 것이다. 빠른 속도를 위한 터보와 , 박스형 리어윙 , 거대한 에어덕트 , 대담한 그래픽과 컬러가 멋을 더한다.

 

 

 

오마이 컬러링 플레이스 매트-크리스마스
프랑스 특유의 개성 넘치는 감성과 위트가 녹아 있는 아트 스튜디오 브랜드 OMY. 오마이 컬러링 플레이스 매트는 색칠놀이를 하거나 테이블 매트로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크리스마스 일러스트가 담긴 이 제품은 성탄절 홈 파티에서 활용하기 좋다.

 

 

 

 


테크노디다티카 마파&몬도 25cm
교육용 완구를 넘어선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명한 테크노디다티카에서 지구본을 출시했다. 지름이 25cm로 각 대륙과 나라를 대표하는 동물들의 익살스러운 일러스트가 가득 채워져 있다. 이 제품은 조명 기능이 있으며 어댑터 또는 배터리로 전원을 켤 수 있다.

 

 

 

 

 


돌스월드 아기 변기놀이
1948년 영국에서 시작해 세계 65개국에서 판매하며 유아 인형 브랜드로 자리 잡은 돌스월드의 아기 변기놀이는 인형의 모자와 옷을 갈아입힐 수 있어 배변훈련 또는 목욕놀이에 활용하기 좋다. 인형과 우유병 , 변기가 포함돼 있다.




플레이모빌 XXL 산타
플레이모빌을 사랑하는 이들이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하는 XXL 피규어의 산타 모델이다. XXL 피규어는 높이 65cm의 크기를 자랑하며 팔과 다리 , 머리를 움직일 수 있다. 해마다 많은 이들이 구매를 원하는 인기 제품으로 국내에는 한정 수량만 출시됐다.

 

 

 

 

 

플레이모빌 대형 동물원
대형 동물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물 피규어 6개와 기린 , 펭귄 , 펠리컨 , 전망대 , 유리벽 , 자전거 , 손수레 , 계산대 등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모빌 동물원 시리즈는 대형 동물원 외에도 동물원 울타리와 전망대 , 애완동물 동물원 , 사자우리 , 레드판다 서식지 , 오랑우탄과 나무 , 수의사와 카트 , 미어캣 , 알파카 , 플라밍고 , 코알라 , 판다 , 여우원숭이 등 별도 제품 11종이 있어 마음대로 동물원의 구조를 넓히고 동물들을 추가할 수 있다.

 

 

브리오 디럭스 기차놀이 세트
원목 소재 기차 완구로 유명한 브랜드 BRIO의 대표 상품인 기차놀이 세트는 여객열차 , 화물열차 , 지하철 , 항구 , 역과 다리 등의 부품이 들어 있어 자신만의 완구를 꾸밀 수 있다. 특히 90여 개의 부품들을 한데 넣을 수 있는 전용 패브릭 박스를 갖춰 보관도 쉽다.

 

 

 

브리오 디럭스 화물기차 세트
총 54개의 조각으로 화물을 운반하는 기차놀이 세트. 롤링 크레인 모형으로 기계를 옮기거나 작업용 램프로 작업 현장을 밝히는 등 생생한 화물 기차놀이를 즐길 수 있게 고안 된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BRIO 플라스틱 박스는 부품들을 넣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장난감 보관 박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