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완구와 뮤지컬로 찾아온다
로이비쥬얼은 로보카폴리 시즌5의 신제품 완구 키튼, 샌디 변신로봇을 3월 발매한다.
이에 따라 4인치 크기의 변신로봇 제품군은 이전에 출시한 7종에 더해서 드로니, 키튼, 샌디 등 10종으로 늘어난다.
그동안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로보카폴리 뮤지컬은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부산, 고양, 전주 등을 찾아간다. 또 4∼5월 두 달간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에 로보카폴리 팝업스토어도 문을 연다.
로이비쥬얼 측은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전국 CGV 상영관 119곳에서 로보카폴리 안전교실 교통편을 상영하고 있으며 7월부터는 소방편을 내보낼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유튜브 채널 로보카폴리TV에 아랍어, 튀르키예어, 인도네시아어 서비스를 새로 선보여 글로벌 팬 저변을 늘려나갈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폴리, 아띠 어워즈서 ‘자주 듣는 아띠’ 1위 올라
키즈 오디오 테크 스타트업 코코지의 교육용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진행한 아띠 어워즈에서 자주 듣는 아띠 1위에 폴리가 선정됐다.
코코지에 따르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는 출시 1년 만에 13만 7,000개가 팔렸고 2월 현재 총 27종의 캐릭터로 900여 편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폴리 아띠의 교통안전 동화·동요는 자주 듣는 아띠 1위에 올랐고 로이 아띠의 로보카폴리 놀이동요는 화제의 플레이리스트 톱3에 선정돼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코코지는 더 많은 오디오 콘텐츠를 원하는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폴리와 로이 아띠용 플레이리스트 5종 등을 추가한 뽀로로 로보카폴리 디지털 플레이리스트를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한다.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