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INSPIROY HS64 Chips > _ 휴이온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6 14:00:12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8월호 품평 제품은 시나몬컴퍼니의 <베이비버스 한정판 키키묘묘 인형>과 휴이온의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사진제공: 휴이온 

 

 

 

 

 

김나영(블로거 플리아)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연결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태블릿 제품이에요. 가볍고 7인치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아요.

 

 

 

 

 

 

 

 

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펜으로 패드에 그림을 그리면 스마트폰에서도 똑같이 그려지니 아이가 매우 신기해해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요즘 온라인수업이 많은 편인데 아직 마우스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가 디지털펜으로 편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필적을 인식하는 속도도 빨라요.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별도의 프로그램을 내려받지 않아도 케이블을 연결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고 노란색이어서 색감도 좋네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거나 온라인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여섯 살인 아이가 별 어려움 없이 쓸 정도로 사용하기 편해요.

 

 

 

 

 

 

이은경(블로거 마이애플씨)
그림을 깨끗하게 수정할 수 있고 파일 형태로 그림을 보관할 수 있어 아이가 신기해해요. 그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장은영(블로거 찬키와장키)
일곱 살 아이 혼자서도 연결만 하면 곧바로 쓸 수 있을 만큼 사용법이 간단한 태블릿 제품입니다. 글쓰기 연습이나 온라인수업에도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클릭과 드로잉이 가능한 패드라서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요.
마우스로 그림을 그리기 어려워하던 아이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펜으로 그림을 그리며 노네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TV에 나오는 웹툰작가들처럼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 하던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었어요. 아이 혼자서도 선의 굵기나 색을 선택해 그림을 그릴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쉬워요.

 

 

 

 

 

정지혜(블로거 꼬부기)
필압이 적당하고 필적 인식도 빨라서 좋습니다. 사용법이 간단해 아이가 쓰기 편하고 온라인수업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가 노트북을 이용해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데 다루기 어려운 마우스 대신 디지털펜을 이용하니 집중도가 훨씬 높아진 것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