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공연으로 돌아온 가족뮤지컬 < 엄마까투리 > _ 퍼니플럭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2 14:00:53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퍼니플럭스

아기 꺼병이들이 엄마의 생일잔치를 준비하는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먹구렁이와 생일파티>가 돌아왔다. 지난 12월 경기도 고양시에서 시작된 앙코르 공연은 서울 코엑스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길이 5m 초대형 먹구렁이 기차 등장
엄마까투리-먹구렁이와 생일파티 뮤지컬의 첫 앙코르 공연이 지난 12월 11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진행됐다.
뮤지컬은 친구가 된 먹구렁이와 놀다가 오늘이 엄마의 생일이라는 것을 알게 된 꺼병이들이 과일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먹구렁이와 함께 과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에서는 길이 5m의 초대형 먹구렁이 기차와 함께 새로운 동물 친구들이 등장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엄마까투리 캐럴과 함께하는 즐거운 율동으로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에스문화사계가 기획 ,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경남 진주에 이어 1월 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시즌4는 EBS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앞으로 여러 케이블 채널과 IPTV에서도 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출동! 슈퍼윙스> 쿠팡플레이서 방영
출동! 슈퍼윙스가 토종 OTT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된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 가입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출동! 슈퍼윙스 전 시즌을 볼 수 있다. 퍼니플럭스는 앞으로 쿠팡플레이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퍼니플럭스 측은 “ 독특한 비주얼과 교육적인 내용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출동! 슈퍼윙스가 OTT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과 만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