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7월호 품평 제품은 오즈토이의 <신비아파트 더블X 캠핑 바베큐>와 쿠시의 <애니롤즈 말랑 블랭킷 인형>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
<신비아파트 더블X 캠핑 바베큐> |
김지현(블로거 투엘홀릭)
토치로 숯에 불을 붙이면 지글지글 소리가 나 진짜 고기를 굽는 느낌이 들어 아이들이 더 재미있어해요. 캠핑갈 때 아이들을 위해 꼭 챙겨 가고 싶네요.
박수진(블로거 수치니)
주방놀이 장난감은 많이 봤어도 캠핑놀이 장난감은 처음이에요. 건전지를 넣으면 숯에 빨간 불이 들어와 더욱 실감 나고 음식 장난감을 추가하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불빛과 함께 지글지글 소리가 나는 숯 덕분에 고기를 굽는 역할놀이를 통해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컵과 접시를 스티커로 직접 꾸밀 수 있어요.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아직 아이와 함께 캠핑을 가본 적이 없었는데 신비아파트 더블X 캠핑 바베큐 덕분에 캠핑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아이가 진짜 고기를 굽는 것 같다며 신기해해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제품이 제법 크고 구성품도 다양합니다. 지글지글 고기 굽는 효과음 덕분에 아이가 놀이에 더욱 집중해요. 놀이가 끝나면 화로에 구성품을 모두 담을 수 있어 정리하기 편해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캠핑을 떠나고 싶은 아이의 바람을 해결해준 제품이에요. 실제 바비큐 그릴을 축소한 외형이 돋보이고 소꿉놀이 장난감과 같이 갖고 놀면 더욱 재미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