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까투리 >와 따뜻한 겨울 보내요 _ 퍼니플럭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9 14:00:51
  • -
  • +
  • 인쇄
Business News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생활에 지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엄마까투리> 러그 3종이 출시됐다. 오감플레이가 출시한 엄마까투리 러그는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안전하고 교육적인 제품으로 아이들과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색다른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엄마까투리> 어린이용 러그 출시
도로놀이 , 알파벳놀이 , 땅따먹기놀이 등 3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물세탁이 가능하고 밑면과 바닥을 밀착시키는 논슬립 도트가 적용돼 러그가 밀리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해 안전하다.
엄마까투리 러그 3종은 엄마까투리 시즌4의 주제 상상놀이처럼 ,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자녀의 눈높이에 맞춘 단순한 디자인이어서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엄마까투리 러그 3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엄마까투리> 시즌4 케이블 방영 확대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엄마까투리 시즌4를 케이블 채널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퍼니플럭스는 지난 1월 11일부터 대교어린이TV와 재능TV에서 엄마까투리 시즌4가 방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퍼니플럭스는 향후 애니맥스 등으로 방영 채널을 확대하고 IPTV에서 VOD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엄마까투리는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간 꺼병이들의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담은 이야기로 시즌4는 눈앞에 상상이 펼쳐지는 상상놀이를 통해 문제해결 능력과 어려운 상황에서도 즐겁게 헤쳐 나가는 꺼병이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렸다. 뮤지컬 공연과 다채로운 상품 등을 통해 시청자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엄마까투리는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찾아갈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