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머릿속의 귀여운 세포 친구들인 유미의 세포들이 피규어로 돌아왔다.
네이버웹툰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며 성장하는 유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웹툰 유미의 세포들 피규어 키링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기존에 선보인 유미의 세포들 굿즈 가운데 팬들의 재발매 요청이 높았던 피규어를 새로운 콘셉트로 기획해 더욱 귀여운 모습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피규어 키링에 가장 적합한 세포와 알맞은 포즈를 찾기 위해 여러 시안을 놓고 고민했던 네이버웹툰은 세수세포, 응큼세포, 감성세포, 작가세포, 사랑세포, 패션세포, 출출세포 등 7개의 세포를 최종 선정해 3D 모델링 작업을 진행했다.
여기에 응큼한 표정으로 출출이를 쳐다보는 응큼세포와 방망이를 들고 쫓아오는 감성세포, 새초롬한 표정의 세수세포, 3자 모양의 입술로 사랑파워를 뿜어내는 사랑세포, 선글라스를 쓴 패션세포 등 각 피규어마다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원화가 주는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유미의 세포들 피규어 키링의 사이즈는 약 55mm이며 피규어와 결합되는 키링은 깔끔한 크롬 느낌의 홀더가 적용됐다.
특히 기존의 PVC로는 캐릭터를 세밀하게 구현하기에 한계가 있어 보다 풍부한 표현이 가능하면서 더욱 귀엽고 말랑한 느낌을 주는 고무제 PVC 재질을 사용해 파손 우려를 해소했다.
또한 출출세포와 사랑세포의 머리 위에 달린 떡꼬치와 하트 부분은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원화보다 더 두껍고 튼튼하게 제작했다.
상품은 피규어 6종+랜덤 1종으로 구성된 7종 세트와 피규어 7종+랜덤 1종으로 구성된 8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8종 세트 후원자 1,000명에게는 포인트 데코스티커팩(10종)이 증정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