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기차놀이에 재미를 더하는 브리오 플레이 테이블 _ 아이큐박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11:00:56
  • -
  • +
  • 인쇄
Business News

 

 

 

플레이모빌 등 유럽의 감성토이 브랜드를 수입·유통하는 아이큐박스가 원목 기차놀이의 대표적 인기 아이템인 브리오 플레이 테이블 신제품을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했다.
스웨덴 왕실의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 브리오(BRIO)의 플레이 테이블은 집에서 브리오의 원목 기차놀이에 재미를 더해주고자 탄생한 제품으로 기찻길과 호수, 나무 등의 풍경이 입혀져 있으며 원목 레일과 기차를 올려 놓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하단에는 장난감 부품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 2개가 달려 있어 정리하기 편하다.
크기는 가로 116cm, 세로 76cm, 높이 43.5cm로 어린아이가 일어서거나 앉아서 놀이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브리오 플레이 테이블은 아이큐박스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완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큐박스 측은 “아이를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선물을 고민한다면 브리오의 신제품 플레이 테이블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브리오는 1884년부터 어린이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로 1995년 이후 스웨덴 왕실의 인증을 받은 공식 완구사다.
재미있고 안전한 장난감을 완성하기 위해 최소 18개월 이상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치는 것으로 유명한 브리오의 제품은 스웨덴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감이 특징이다.
때문에 어린이뿐 아니라 북유럽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성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