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취향 저격 인기 캐릭터 모두 모였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0 16:00:34
  • -
  • +
  • 인쇄
Special Report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전점에서 캐릭터 콘텐츠를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페스타 (FAMILY FESTA) 를 진행했다. 우선 스타필드는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마블마니아 ‘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 (Find Your Power) ’ 캠페인을 전개하고 팝업스토어를 열어 캐릭터 피규어 , 의류 ,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했다. 또 아이언맨 , 스파이더맨 ,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들의 실사 크기 조각상도 전시해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는 ‘ LEGO Let’ s PLAY 레고 어린이날 ’ 과 ‘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ZOO ’ 행사가 펼쳐졌다.

 

 

 

 

 

 

 

이들 행사장에서는 대형 레고 모델 전시 ,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 , 신제품 레고 비디요 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고 높이 7m의 대형 레고 벌룬 포토존도 설치돼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사토이의 ‘ 스타필드 ZOO ’ 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 기린 , 얼룩말 등 대형 동물 인형 포토존이 설치됐고 인기 제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됐다. 포켓몬 캐릭터들도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를 찾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열어 신제품을 공개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포켓몬 카드 , 투명 파우치 , 에코백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했다. 포켓몬의 대표 캐릭터 피카츄와 색다른 기념사진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됐으며 , 계단 곳곳에 설치된 25개의 대형 피카츄 모형도 눈길을 끌었다. 스타필드 고양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 보드게임즈 페스타 ’ 를 열어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고 세계 1위 보드게임 글룸헤이븐 200개를 한정 판매했다. 스타필드 시티 명지는 ‘ 옥토넛 포토존 ’ 을 조성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필드 전 점을 캐릭터 테마파크로 바꿨다 ” 며 “ 5월 한 달간 스타필드에 모인 인기 캐릭터들이 선물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