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버스 > 한국 찍고 다시 세계로 _ 시나몬 컴퍼니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0 08:00:33
  • -
  • +
  • 인쇄
Business News

 



<베이비버스>는 160개국에 12개 언어로 5억 가구에게 선보이는 몬테소리 기반의 교육콘텐츠로 유튜브 글로벌 채널 구독자 1억3,600만 명과 한국어 채널 구독자 473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 일평균 1억 뷰를 달성한 영향력 있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웰메이드 공연의 위엄 , 베이비버스 뮤지컬
EBS미디어와 HJ컬쳐스가 제작한 베이비버스 뮤지컬은 특수영상과 총 10톤 분량의 화려한 세트와 무대효과 등 기존 어린이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구성과 퀄리티로 엄마들이 더 재미있게 봤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연일 평점 10점 만점을 유지한 어린이 공연의 신흥강자였다. 총 83회의 서울 공연을 펼치며 성공적으로 데뷔한 베이비버스 뮤지컬은 중국 ,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에 공연 포맷 판매와 전국 대극장 공연을 준비 중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키키·묘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베이비버스의 키키·묘묘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후원자 개발 및 모금 사업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교육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아동복지사업에 함께하고 있다. 특히 친부모에게서 버려진 아이들이 세상으로부터 두 번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무연고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과 자립을 돕는 ‘ 품다 ’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체계적인 글로벌 라이선싱 사업 진행
베이비버스의 메인 완구를 제작 · 유통하고 있는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지금까지 총 24종의 완구를 출시했고 , 전국 300여 군데 할인마트에 입점한 가운데 올해부터는 베이비버스 제품의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통한 판매를 준비 중이다. 전 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완성도와 가격대 유지 등 철저한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을 전개해 양질의 한국 라이선스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을 점유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