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드 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인기 커플 캐릭터 슈야와 협업한 카드 커버를 출시했다.
슈야는 달콤한 슈크림에서 태어난 슈크림 토끼다. 짝꿍인 초콜릿 토끼 토야와의 알콩달콩한 일상 이야기가 많은 커플의 공감을 이끌어내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으며 카카오 이모티콘 구매 및 선물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표적인 커플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슈야 시리즈 카드 커버는 총 6종이다. 토야 모양 가방을 멘 슈야, 슈야 모양 가방을 멘 토야와 튤립을 들고 있는 슈야, 네잎 클로버를 들고 있는 토야 등 세트 디자인으로 출시해 색다른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용 중인 카드의 IC 칩 크기를 확인한 후 원하는 디자인을 구매하면 된다.
슈야 카드 커버는 슈야의 스위트샵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공개했다. 팝업스토어는 3월 7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리며 3월 8일부터 4월 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부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케이비젼 관계자는 “슈야 카드 커버는 팝업스토어에서 첫 주에만 1,000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팬들의 관심이 증명된 만큼 앞으로 고스티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커드 커버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