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홍보와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할 기회 될 것 _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2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14:00:41
  • -
  • +
  • 인쇄
Exhibition


월간<아이러브캐릭터>가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2의 개최를 앞두고 행사 홍보와 함께 캐릭터·애니메이션업계의 참여 독려에 나섰다.
아이러브캐릭터는 지난 4월 서울시 마포구 메세나폴리스에서 간담회를 열고 캐릭터·애니메이션 관련 협회 및 단체장들을 대상으로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2의 세부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기업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안세희 아이러브캐릭터 대표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에서 열리는 최초의 캐릭터라이선싱 전시회로 평일 사흘 동안 B2B에 집중해 진행되는 만큼 참여사들에게는 실속 있는 콘텐츠 홍보는 물론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 자리에는 김남희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부회장, 김문식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전무, 변명식 한국라이선시연합회장, 서범강 한국웹툰산업협회장, 송락용 캐릭터디자이너협회장, 신창환 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장, 양지혜 한국여성캐릭터협회장, 조태봉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장(이상 가나다순)이 참석했다.
올해로 창간 19주년을 맞는 국내 유일의 캐릭터 전문잡지 아이러브캐릭터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B2B, B2C로 일정을 나눠 진행됐던 지난해와 달리 기업 간 정보교류에 초점을 맞춰 IP 전시회와 라이선싱 상담, 사업설명회, 베트남·인도네시아 온라인 상담회 등 참여사와 바이어의 비즈니스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B2B 프로그램으로만 꾸며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6월 30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최대 65%의 부스비 조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당 신청할 수 있는 부스 규모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최대 4개로 제한된다.
주최 측은 “행사 기간 동안 콘텐츠코리아 2022도 열리므로 참여사들은 콘텐츠 홍보와 관련해 충분한 시너지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