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2월호 품평 제품은 젬블로컴퍼니의 <빼빼로 넘버업>과 엑스오플레이의 <카비온 피규어&카드 디오라마세트>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빼빼로 넘버업
권은정(블로거 권꽁)
3∼6명이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에요. 게임판을 각자 앞에 펼쳐두고 숫자가 적힌 카드를 조합해 자신의 차례에 주어진 목표 숫자를 만들면 이겨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숫자 카드에는 숫자 밑에 작게 노란색으로 표시한 특수 카드가 숨어 있어요. 차례를 건너뛰거나 옆 사람 카드를 가져올 수도 있어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요.
서가람(블로거 득템이맘)
5세용 보드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규칙은 꽤 간단한 편이지만 연산 능력이 필요해 가족끼리 함께 해도 좋아요.
김수미(블로거 이예신)
규칙이 간단해 유아들도 하기 쉬워요. 내가 가진 카드를 조합해 빼빼로의 상징 숫자인 11에 이르기까지 목표 숫자를 만들어야 해요.
류현주(블로거 두비두)
목표 숫자를 만들어야 하니 아이가 덧셈, 뺄셈 같은 기본 연산을 할 줄 알아야 해요. 룰이 간단한 데다 연산도 익힐 수 있어 괜찮은 게임인 것 같아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빼빼로 과자를 연상시키는 케이스가 마음에 쏙 들어요. 덧셈과 뺄셈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안누리(블로거 누리꾸)
숫자 놀이는 물론 가벼운 연산까지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요. 아이가 설명서에 나온 규칙대로 하다가 너무 어려우면 룰을 바꿔 자기만의 방식으로도 놀더라고요.
박은정(블로거 소박하다)
숫자를 조합해 빼빼로의 상징 숫자 11을 만들어야 해요. 자신이 가진 카드를 모두 털어내거나 숫자 11을 만들면 승리해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아이가 한창 덧셈과 뺄셈을 배우고 있는데 빼빼로 넘버업 게임에 집중해 숫자를 맞히는 모습을 보니 아주 기특해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다양한 숫자 카드를 조합해 내 순서에 오는 숫자를 만드는 게임인데 하면 할수록 아이의 암산 능력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
진희라(블로거 빛나는 하츄맘)
아이의 암산력과 연산력을 키울 수 있는 보드게임이에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생까지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