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가족 찾으러 모험 떠나는 국민 여동생 _ 5월 극장판 애니메이션 _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1 09:33:16
  • -
  • +
  • 인쇄
Preview

 

새 장난감을 사주지 않는 엄마에게 토라진 콩순이 앞에 나타난 원숭이 로봇 해피. 해피는 콩순이에게 

“ 가장 아끼는 인형 토토를 주면 새 장난감을 주겠다 ” 고 속삭인다. 해피의 제안을 받아들인 콩순이가 집에 도착했을 때 방은 거짓말처럼 새 장난감으로 가득 차있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토로 , 엄마 , 아빠 , 콩콩이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 콩순이는 가족을 찾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신비한 장난감나라로 모험을 떠난다.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유명한 국민 여동생 콩순이가 처음으로 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콩순이의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이 어린이날에 개봉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 사라진 가족을 찾으러 떠난 콩순이와 친구들의 모험을 담은 이 작품이 올 상반기 소울 , 귀멸의 칼날 등이 일으킨 애니메이션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2014년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첫선을 보인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은 가족 , 친구간의 일상적인 에피소드들을 바탕으로 한 교육적인 메시지는 물론 귀여운 노래와 율동으로 영유아층을 사로잡으며 지난해까지 총 6기가 방영됐다. 특히 콩순이는 특유의 귀여운 그림체와 공감 넘치는 에피소드로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515만 명 이상으로 콩순이 공룡송 영상의 조회수는 7억 건을 넘을 정도다. 이 작품은 콩순이 TV 원작 애니메이션 , 고고다이노 공룡 탐험대를 만든 모꼬지가 만든 제작한 것으로 , 뽀로로 극장판 : 공룡섬 대모험 , 레드슈즈의 제작에 참여한 작가진이 극을 구성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모꼬지는 현재 내년 개봉을 목표로 국내외 극장판 애니메이션 3편을 비롯해 해외 유수 제작사와 함께 TV시리즈 2∼3편을 기획 , 제작 중이다.

 

 

· 작품명 : 극장판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
· 감독 : 이선명
· 원작 : 영실업
· 제작 : 모꼬지
· 배급 : NEW
· 개봉 : 5월 5일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