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생생한 신비아파트의 매력 속으로 _ CJ ENM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7 11:00:38
  • -
  • +
  • 인쇄
Business News

 

 

지난 5월 , 가정의 달을 맞아 애니메이션 < 신비아파트 > 의 라이선스 사업과 각종 이벤트가 화려하게 펼쳐지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신비아파트 떡볶이 초코맛이 새롭게 출시돼 팬들에게 달콤하게 한 발짝 다가갔으며 , 화제를 모았던 영통팬싸도 생생한 현장감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CJ ENM의 신작 애니메이션 < 정글박스 > 도 5월 투니버스에서 첫선을 보였다.






신비아파트 리얼 초코 떡볶이 출시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신비아파트 엑스팝 떡볶이 초코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비아파트 엑스팝 떡볶이 초코맛은 지난 1월 출시해 인기를 모았던 신비아파트 떡볶이 3종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리얼 리치 초코가 듬뿍 담긴 제품으로 매운 것을 못 먹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비 떡볶이 시리즈에 빠질 수 없는 엑스팝 카드도 포함돼 있다. 엑스팝 카드를 엑스에이알(xAR) 앱에 비추면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고스트들을 AR 콘텐츠로 만나볼 수있다.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 공개
CJ ENM 투니버스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인 벨라를 활용한 싱어롱 시리즈 ‘ 벨라 패밀리 ’ 를 선보였다. 벨라는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용감하고 상상력 풍부한 캐릭터로 ,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동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벨라 패밀리 싱어롱 시리즈 중 첫번째로 공개된 ‘ 벨라의 바람송 ’ 은 어린이들이 한번쯤 상상 해보았을 법한 소원들을 주제로 한 노래다. 이 밖에도 가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싱어롱 콘텐츠가 함께 공개됐다. 현재 드래곤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벨라의 바람송 , 가족모양송 , 아침송 , 잔소리송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화제 속 성료
지난달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국내 최초 애니메이션 캐릭터 온택트 팬미팅 ‘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 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진행됐다. 이날 캐릭터 통화 이벤트에서는 신비아파트의 주인공인 리온 , 이안 , 강림이 자신의 팬이 된 이유나 자신에게 평소에 궁금했던 점 등을 물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모션 인식 기반의 실시간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캐릭터와 실제로 대화하는 듯한 생동감이 구현돼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후에도 다채로운 코너가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신비 아파트 영통팬싸가 진행되는 동안 유튜브 라이브 실시간 댓글창에는 “ 이거 보려고 7시에 일어났어요 ” , “ 나도 캐릭터들과 통화하고 싶다 ”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투니버스 , 5월 < 정글박스 > 첫 방송
CJ ENM 투니버스가 신작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를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했다.
정글박스는 자칭 밀림의 왕자 오글리와 덩치는 크지만 겁많은 곰 발로우 , 똑똑한 척하는 허당 원숭이 진따의 앞에 어느 날부터 현대문명의 물건이 들어 있는 정체 모를 박스가 떨어지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소동을 그리고 있다. 넌버벌 슬랩스틱코미디 장르로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글박스는 지난 2019년 ASIA-EU 카툰커넥션에서 당선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또한 유럽의 애니메이션 제작 포럼인 카툰포럼 2019에 대한민국 대표작으로 출품되기도 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