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은평점에 ‘ 볼베어파크 ’ 3호점 개장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1 14:00:25
  • -
  • +
  • 인쇄
Special Report

 

 

실내 스포츠 키즈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3호점이 서울시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문을 열었다.
지난 8월 13일 개장한 볼베어파크 3호점은 축구와 농구 , 야구 , 복싱 등 각종 스포츠 종목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대형 볼풀장과 정글짐 등 다채로운 놀이기구를 갖췄다.
특히 천장 레일을 따라 움직이는 기구를 타고 테마파크를 조망할 수 있는 하늘고래와 튜브썰매장인 볼링핀 슬라이드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범퍼카와 높이 10m에 달하는 거대한 잠수함 미끄럼틀 , 오리배를 탈 수 있는 후룸라이드 , 트램펄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자석낚시터 , 블록놀이 , 역할놀이 , 노바의 레일기차 등 유아들을 위한 놀거리는 물론 보호자들이 쉴 수 있는 휴게공간과 무인 카페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 수유실 , 사물함 , 의무실도 갖춰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 농구 , 야구 ,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공과 동물을 결합한 캐릭터 브랜드 볼베어로 꾸며진 볼베어파크는 경기도 부천시 웅진플레이도시에 1호점 ,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에 2호점을 운영 중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