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속 배달부 빙빙 >과 함께 할 파트너 찾습니다 _ 지상 비즈매칭39 _ 캠비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14:00:32
  • -
  • +
  • 인쇄
Focus

 

▲ 사진제공: 캠비

 

 

강원정보문화원 , EBS와 함께 TV애니메이션 숲속 배달부 빙빙을 제작한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캠비가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파트너를 찾는다.
숲속 배달부 빙빙은 평화로운 숲속의 꿀벌 택배 삼총사 빙빙 , 아밍 , 칭칭이 펼치는 우정과 모험 이야기를 통해 꿈과 희망을 배달하는 택배란 직업이 얼마나 보람 있고 가치 있는지 보여주고 어린이들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작품이다.
특히 생태계를 지키고 복원해나가는 모험을 그린 이 작품은 재미는 물론 다양한 곤충의 특징과 숲속 생태계에서의 역할을 알려주는 착한 애니메이션이다.
캠비 측은 “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우리의 환경을 구성하는 숲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고자 곤충을 소재로 작품을 만들었다 ” 고 설명했다.
캠비는 현재 한솔수북과 그림책을 출간하는 등 강원정보문화원 ,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과 함께 부가상품 개발과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캠비 측은 “ 강원도 춘천시 경춘선 김유정역 인근 캐릭터인더커피에 오면 다양한 음료와 함께 캠비 관련 상품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 고 전했다.
숲속 배달부 빙빙은 매주 월·화요일 오전 7시 45분에 EBS에서 방송되며 일요일 오전 10시에는 두 편이 연달아 방송된다.

▲ 사진제공: 캠비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