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티티체리 비밀 스케치북>,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7 14:00:35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5월호 품평 제품은 화화의 <묘신계록 1, 2> 와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티티체리 비밀 스케치북>이다. 제품을 사용해 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미정(블로거 찌우찌우네)
비밀 펜 덕분에 다른 그리기 장난감과 차별화되는 것 같아요.
비밀 펜으로 글을 쓴 뒤 라이트를 비추면 확인할 수 있어 아이가 좋아해요.

 

 

 

 

 

김민지(블로거 다다꽃)
비밀 펜으로 그리고 색칠하고 꾸미고 비밀 편지를 쓰는 재미에 아이가 푹 빠졌어요. 스케치북 안에 스탬프나 펜 등을 모두 정리해 깔끔하게 수납하기 좋아요.

 

 

 

 

 

서동희(블로거 규민윤하사랑해)
원하는 도안을 대고 불빛을 켜 도안을 따라 그리면 예쁜 그림이 완성돼요. 복잡한 그림을 그리기에 아직 서툰 아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에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그림을 따라 그리고 내장된 크레파스와 스탬프로 컬러링을 하며 꾸미기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밀 펜으로 쓴 글을 보려면 UV 램프를 켜야 해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10종의 도안 중에서 골라 무지 종이를 덧대고 비밀 스케치북을 켜면 밑그림이 드러나요. 비밀 펜으로 비밀 편지를 쓸 수 있어 아이가 정말 신기해해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글씨를 썼는데 보이지 않는 비밀 펜이 신기해요. 라이트를 비춰야 글을 볼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스탬프와 색연필도 들어있어 꾸미는 놀이를 즐기기 좋아요.

 

 

 

 

 

이혜진(블로거 착이귀깜진진)
핑크빛 패키지가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요. 스케치북 안에 색칠 도구와 꾸미기 스티커까지 함께 들어 있어 외출할 때 챙겨 다니기 좋아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마쳤다면 티티 액자로 전시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성취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꾸미기 도구가 많고 비밀 편지 콘셉트가 독특해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미니 크레파스, 스탬프 등 놀잇감이 풍부해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제품의 무게도 가벼워 아이가 스스로 잘 여닫을 수 있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비밀 펜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고 난 뒤 불빛을 비춰 보는 재미가 있어요. 마음에 드는 도안을 골라 직접 밑그림을 그리고 색연필로 색칠도 할 수 있어요.

 

 

 

 

 

최연우(블로거 나두팜)
도안 위에 종이를 놓고 불을 켠 뒤 밑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색칠하고 스탬프를 찍고 스티커를 붙여가며 나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