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미미 탄생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열려 _ 미미월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4 11:00:48
  • -
  • +
  • 인쇄
Special Report

 

미미월드가 대표 IP 프린세스 미미의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완구로만 접했던 미미의 집을 실물크기로 구현한 팝업스토어에서는 1980년대에 출시된 미미인형을 재현한 레트로 풍의 다정한 친구 미미인형과 패션 브랜드 헤지스와 협업한 완구 및 의류 상품을 비롯해 폰케이스, 메모지, 스티커, 키링, 포스터, 엽서, 퍼즐 등 40주년 기념 굿즈를 만날 수 있었다.
또한 매장 한 편에 전시된 출시 초창기 때의 미미인형과 미미의 역사를 소개한 입간판, 미미의 공간을 클래식한 분위기로 아기자기하게 꾸민 포토존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미미월드 측은 “하반기에도 미미와 함께 핑크빛 상상력으로 꿈꾸고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은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미미월드는 앞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 협업해 미미의 집에 놀러가고 싶은 어린이들의 꿈을 이뤄주는 프린세스 미미룸 객실 상품을 선보였고, 패션 브랜드 헤지스와 손잡고 2000년대 밀레니엄 시대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