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뽀로로>와 함께 놀면서 배워요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1:00:12
  • -
  • +
  • 인쇄
Business News

영유아 생활 습관 완구 시리즈 ‘뽀로로 엘리베이터 버튼’ 출시

아이코닉스가 영유아 생활 습관 완구 시리즈 뽀로로 엘리베이터 버튼을 출시했다.
놀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숫자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엘리베이터 플레이, 두 자릿수, 퀴즈 등 3가지 모드로 작동한다.

 

 

아이들은 직접 버튼을 누르며 숫자 1부터 99까지 익힐 수 있으며 LED 화면에 숫자가 표시된다. “내려갑니다∼ 숫자 버튼을 눌러줘!” 등 160여 가지의 뽀로로 음성과 다양한 학습 사운드, 동요 3곡이 들어 있어 재미있게 숫자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실제 엘리베이터 버튼을 재현해 일상 속 익숙한 소재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흥미를 유도하고 조작 방식도 직관적이어서 유아들이 갖고 놀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7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약과와 도넛의 만남 잔망루피 미니약과도넛 발매
어니스트 F&B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 잔망루피 미니약과도넛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통 간식인 약과와 도넛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겉은 쫀득하고 속은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준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잔망루피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고 내지와 포장에도 캐릭터 요소를 반영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이며 개별로 소포장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간식은 물론 선물용이나 기분 전환용 스낵으로 제격이다. 잔망루피 미니약과도넛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낱개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잔망루피랑 촌캉스 떠나요∼ 촌캉스 잔망루피 굿즈 6종 출시
귀엽고 잔망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잔망루피가 올여름 복고 감성을 담은 새로운 촌캉스 시리즈로 돌아온다. 촌캉스 잔망루피는 시골 할머니 댁 분위기와 복고풍 패션을 결합해 더욱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했다. 잔망루피 특유의 익살스러운 유머에 촌스러운 매력을 더해 한층 더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굿즈는 총 6종으로 각기 다른 재미와 콘셉트를 담았다. 시골 감성이 가득한 25cm 크기의 봉제 인형부터 뽀글머리 스타일의 키링, 수박 모양의 푹신한 인형, 씬 피규어와 랜덤 말랑 키링, 그리고 귀여운 스트링 파우치까지 다양한 팬층을 겨냥해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은 구성이 눈길을 끈다.

 

촌캉스라는 여름휴가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한 이 시리즈는 올여름 최고의 잔망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촌캉스 잔망루피 시리즈는 7월부터 차례로 출시한다. 올여름 시골감성 한 스푼 더한 잔망루피와 함께 특별한 촌캉스를 떠나보면 어떨까.



물에도 끄떡없는 뽀로로 아쿠아 롤 밴드
영케미칼이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한 실용적인 방수 밴드 뽀로로 아쿠아 롤 밴드를 새로 출시했다.


붕대, 거즈, 카테터 등을 고정하는 용도로 쓸 수 있는 밴드형 의료 보조 용품으로, 아쿠아(방수) 원단으로 만들어 샤워나 물놀이 중에도 젖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밴드 표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귀여운 매력을 더한다.

 


총길이 3m의 롤 형태여서 원하는 길이만큼 자른 후 뒷면의 이형지를 떼어 붙이면 된다. 부착 후 윗면의 손잡이를 잡고 투명 보호 필름을 떼어내 떨어지지 않도록 눌러줘야 한다.


이형지에는 커팅 라인이 있어 원하는 크기로 손쉽게 잘라쓸 수 있다. 손잡이가 달린 투명 보호 필름이 있어 밴드가 구겨지지 않고 깔끔하게 부착되며 얇고 투명한 원단 덕분에 굴곡진 부위에도 잘 붙는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