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 치매노인 지킴이 < 꼬모 > 가 함께해요 _ 디자인에그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6 11:00:03
  • -
  • +
  • 인쇄
Business News

 

 

 

 

 

 

 

 

 

< 꼬모 > 가 경기북부지방경찰청과 협약을 맺고 아동학대 및 실종아동 찾기와 관련한 인식개선 캠페인에 나섰다. 우선 어린이들의 실종 사고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가족 지킴이 사전등록 서비스를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하기로 했다. 꼬모는 앞으로 이와 관련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우리 가족 지킴이 사전등록하세요
디자인에그가 꼬모 캐릭터를 활용해 아동학대 및 실종아동 찾기와 관련된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경기북부지방경찰청과 디자인에그의 협약으로 진행되는 이번 활동은 우선 5월 25일 실종아동의 날을 기념해 ‘ 우리 가족 지킴이 사전등록 ’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우리가족 지킴이 사전등록은 18세 미만의 아동과 장애인 , 치매 노인들이 미아가 됐을 때를 대비해 지문과 사진을 경찰서에 사전등록해 신속하게 미아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가까운 경찰서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상자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실종이 발생했을 때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경기북부지방경찰청 관계자는 “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고 친근한 꼬모와 함께함으로써 우리가족 지킴이 사전등록이 앞으로 더욱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 ” 고 밝혔다. 디자인에그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다양한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재미와 교육적 요소를 갖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꼬모의 여러 활동과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