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릿느릿 나무늘보 늘>과 함께할 파트너 찾습니다 _ 지상 비즈매칭 _ 38 세븐슬로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9 14:00:16
  • -
  • +
  • 인쇄
Focus

 

 

 


세븐슬로스가 지난 2017년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오는 TV애니메이션 느릿느릿 나무늘보 늘과 함께 할 사업 파트너를 찾는다.
8월 12일부터 KBS 2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되는 느릿느릿 나무늘보 늘은 정글 같은 현대사회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몸과 마음이 여유로운 취업준비생 나무늘보 늘 , 성격이 급하고 자존심 강한 비정규직 아르마딜로 알 , 덩치 크고 순진한 정규직 개미핥기 길이 펼치는 좌충우돌 코믹 도심 적응기를 그린 이 작품은 도심 속 주택가 5층 옥탑방에서 물질적으로는 부족하지만 나름의 방법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와 웃음 , 소소한 일상 속의 행복을 전한다.
세븐슬로스는 그간 해외시장이나 배급 위주로 진행한 사업방식에서 벗어나 올해부터 친환경 , 아날로그 정서 , 슬로 라이프 캠페인 등을 활용한 라이선싱 사업을 직접 전개해 국내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방침이다.
한편 총 10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느릿느릿 나무늘보늘은 지난 2017년 12월부터 4개월간 52편의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