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미와 베베 > 입체 컬러링 토이키트 나온다 _ 해피업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11:00:19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해피업
해피업이 성남시 지역콘텐츠 발굴 사업 ,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의 파트너십 사업 참여 등 다방면에서 <꼬미와 베베>의 콘텐츠 파워를 입증하는 가운데 이번엔 콘텐츠 결합형 제품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됐단 소식이 들려왔다.



▲ 사진제공: 해피업

나만의 캐릭터 완구 제작
해피업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 콘텐츠 결합형 제품 제작 지원사업 ’ 에 선정됐다. 이 사업을 통해 해피업은 입체 캐릭터토이 제작 전문업체 RADON과 손잡고 꼬미와 베베 IP를 활용해 입체 캐릭터 컬러링 토이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입체 캐릭터 컬러링 토이키트는 아이들이 직접 아크릴물감을 칠하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피규어를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인지력 상승 및 미술활동을 통한 감성교육이 가능한 제품이다.
RADON은 입체 캐릭터 토이 컬러링의 원조 업체로서 백화점 , 문구점 , 서점 등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해왔으며 , 전국의 유치원 , 미술학원 , 아동센터 등에도 다양한 피규어 상품을 납품해왔다.
이번 제품은 11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상품 전문 전시회 메가쇼에 선보일 예정으로 백화점 ,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해외로 수출할 계획이며 , 9월 출시되는 꼬미와 베베의 모바일게임 이벤트 상품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