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오아이앤씨 < 벌룬프렌즈 > 봉제상품 출시 _ 이달의 이색적인 크라우드펀딩 제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08:00:41
  • -
  • +
  • 인쇄
Hot Funding

 

 

캐릭터 상품 전문 제조기업 위오아이앤씨가 벌룬프렌즈 메시어드벤처(Balloon Friends Messy Adventure) IP를 활용한 봉제상품을 출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작은 소품숍 다인스스토어에서 탈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벌룬프렌즈 메시어드벤처는 여러 나라의 아름다운 장소를 돌아다니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양한 아트워크와 일러스트로 풀어낸 캐릭터 브랜드다.
새로운 걸 보면 눈을 반짝이며 돌진하는 호기심 대왕이자 사고뭉치 렌지(RANGE)와 천방지축 친구들의 자존감 지킴이이자 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에드(ED), 친구들의 안전을 지키는 평화로운 해결사 로우(LLOW), 세상에는 배울 것이 넘쳐나 매우 즐거운 엉뚱한 척척박사 린(REEN)이 여러 지역과 문화 명소를 탐험하며 그곳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친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전한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출시된 벌룬프렌즈 봉제 상품은 인형 4종과 파우치 4종으로 구성됐다.
인형은 그림 속 캐릭터가 튀어나온 것처럼 익살스러운 표정과 선명한 색감을 아트워크 그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크기도 적당해 소파에 앉아 안고 있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다.
가로 20.5cm, 세로 18.5cm 크기의 파우치는 촉감이 부드럽고 복주머니처럼 주름 끈으로 입구를 여닫을 수 있으며 초록, 빨강, 노랑, 주황 등 캐릭터 고유의 원색을 가득 담아 상큼하고 발랄한 기운을 선사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