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마해녀 몽니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요 _ 아트피큐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1 14:00:56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트피큐가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 몽니Toy를 개설해 꼬마해녀 몽니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봉제인형과 보드게임, 디퓨저, 스마트퍼즐, 과일칩, 룸스프레이 등 3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피큐는 꼬마해녀 몽니의 애니메이션 상용화, 웹툰 개발에 힘입어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선싱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봉제인형, 문구, 완구, 지류, 의류 등을 비롯해 NFC 기능과 QR 기능이 탑재된 제주랜드마크 퍼즐, 제주도농업회사법인과 협업해 만든 제주산 과일칩 3종, 시리얼 3종, 항균스프레이와 디퓨저 등 50여 종이 넘는 상품을 출시했다.
이들 상품은 제주도의 특징과 해녀의 전통성에 최신 기술이 접목돼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주도의 해녀를 모티브로 모험심 강하고 익살스러운 꼬마해녀 몽니 캐릭터를 탄생시킨 아트피큐는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시즌1인 아이엠몽니와 시즌2인 꼬마해녀 몽니와 해녀특공대를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12개국에서 방영했다.
또한 잔인하고 폭력적인 여타 웹툰들과의 차별성을 부각하고자 가족에 타깃을 맞춘 웹툰 꼬마해녀 몽니와 해녀특공대-이야기 비밀을 만들어 아이나무툰에서 연재하고 있다.
아트피큐 측은 “상품, 게임 앱, 웹툰 등을 개발하며 IP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캐릭터 상품 품목도 봉제인형, 문구에서 완구, 식품, 생활용품 등으로 넓혀가고 있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