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캣독과 친구들 >이 전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_ 제미크리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3 14:00:48
  • -
  • +
  • 인쇄
Focus

 

 

애교가 많은 강아지 제제는 주인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이를 지켜보던 캣독은 시크하고 도도한 자신의 매력을 숨긴 채 강아지의 탈을 쓰고 애교를 부리며 주인의 사랑을 받으려 노력한다. 마당을 지키는 듬직한 쿠지 , 사고뭉치 고양이 미미와 하리 등 한집에 모여 사는 <캣독과 친구들>이 펼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보고 있으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캣독과 친구들은 사람을 잘 따르고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개발한 제미크리의 첫 번째 캐릭터다. 제미크리는 광주은행 설립 5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디지털 콘텐츠 라이선싱 사업에 뛰어들었다. 은행과 돈에 관한 여러 에피소드를 귀엽게 표현한 이 이모티콘은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향후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이 가능한 콘텐츠로서의 잠재력을 확인시켜줬다.
제미크리는 캐릭터 개발과 함께 자체 디자인을 활용해 다채로운 키즈 용품도 만들고 있다.
아이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고려한 사슴 모양의 캐릭터 의자 루비와LED 조명인 루비라이트 , 익살스러운 표정의 공룡과 앙증맞은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야외 활동복과 패션아이템의 기능을 고루 갖춘 위드앙 망토 , 연상학습을 통해 한글과 숫자를 손쉽게 익힐 수 있는 꼼지락 낱말카드 등 재미있고 기능성 높은 제품을 통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제미크리(gemicre)는 보석(gem) , I(아이) , creative(창조)의 합성어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보석(아이디어)을 개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두형 대표는“아이들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창업 당시의 마음을 되새기며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과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인정 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