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 X 한국타이어 전기차 레이스 홍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4 14:00:07
  • -
  • +
  • 인쇄
Collaboration


씨지테일이 개발한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Mono Mars)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와 협업해 세계 최고의 전기차 레이싱 대회인 ABB FIA 포뮬러 E 월드챔피언십 시즌9가 열리는 기간 동안 글로벌 모터스포츠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화성 탐사 로봇을 모티브로 탄생한 모노마스는 인스타그램에서 14만여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가상 인플루언서로 독특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기후변화, 환경오염 등 공익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포뮬러 E의 전기차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공식 파트너사인 한국타이어는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속 가능성, 혁신 기술력 등 포뮬러 E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인플루언서로 모노마스를 선정했다.
이에 따라 모노마스와 한국타이어는 시즌9 대회 기간 동안 포뮬러 E와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유튜브 등 SNS 채널에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모노마스는 포뮬러 E 대회의 실시간 경기 현황은 물론 대회에 참가하는 인기 드라이버들과의 만남, E-빌리지 체험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포뮬러 E의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린다.
한편 포뮬러 E 시즌9은 1월 14일(현지 시각)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2023 한국 멕시코시티 E-PRIX를 시작으로 7개월 동안 전 세계 11개국 주요 도시에서 총 16라운드로 진행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