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로 돌아온 < 로보카폴리 >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 선사 _ 로이비쥬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4:00:39
  • -
  • +
  • 인쇄
Business News

 

<로보카폴리> 시즌5가 지난 4월까지 EBS 1TV에서 여덟 개의 에피소드를 방영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EBS에서 방영을 마친 로보카폴리 시즌5는 IPTV 3사의 키즈랜드, 아이들나라, 젬키즈와 OTT 왓챠, 웨이브,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사막구조대 캐릭터 드로니, 샌디, 키튼의 완구 출시를 묻는 팬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가운데 에피소드 9∼16화는 오는 9월부터 방영된다.


어린이날을 맞아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아쿠아필드에서 로보카폴리를 좋아하는 팬들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가 열린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저녁 코스 메뉴를 즐기며 공연을 볼 수 있는 로보카폴리 싱어롱쇼를 진행한다. 폴리, 엠버, 로이, 헬리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로보카폴리와 교통안전이야기 주제곡, 자동차 동요 등에 맞춰 진행되는 캐릭터들의 단독공연과 어린이들이 자리와 무대에서 율동을 보여주면 선물을 증정하는 댄스 이벤트로 꾸며진다. 공연의 마지막은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포토타임이 장식한다.
공연과 함께 즐기는 코스 메뉴는 토니 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소고기 안심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무지개 방울토마토, 트러플을 곁들인 세페(cepe) 버섯 크림수프, 보코치니 샐러드와 루콜라 라자냐 볼로네즈가 어른들을 위한 메뉴로 제공된다. 어린이 메뉴로는 곰돌이 수제 한우 햄버거와 로보카폴리를 형상화한 폴리 초콜릿, 초코 케이크, 초코 무스 등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저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성인 2명, 어린이 1명 기준으로 24만 9,000원이며 로보카폴리 케이크는 마켓컬리를 통해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의 실내 워터파크 아쿠아필드 안성과 하남에서도 어린이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5∼8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열리는 로보카폴리 탈인형과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SNS 인증샷 이벤트가 어린이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