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4월호 품평 제품은 스튜디오에이콘의 <린다의 신기한 여행 그림책>과 주영이앤씨의 <뽀로로 코딩배달기차>이다.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성미(블로거 햇살샛별맘)
그림체가 따뜻하고 색감이 풍부해요. 문장 길이도 적당하고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재밌는 이야기가 마음에 들어요.
박성은(블로거 이니마밍)
예쁘고 따뜻한 그림체와 파스텔 톤의 컬러가 책을 읽을 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줘요. 스스로 생각하고 상상하는 힘을 기를 수 있게 도와줘요.
박진희(블로거 찌니옹)
어른들에겐 익숙하고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이야기들을 상상력이 가득한 린다의 눈으로 풀어나가는 과정이 정말 재밌어요.
권은정(블로거 권꽁)
주인공 린다의 호기심으로 시작된 모험 이야기가 실렸어요. 읽으면 읽을수록 다음이 궁금해지는 몰입감 높은 책이에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그림책이에요. 무엇보다 그림이 예뻐서 아이가 무척 좋아해요. 가족이 함께 읽으면서 다양한 상상을 해보며 이야기 나누기 좋아요.
박현진(블로거 달래빛)
린다와 함께 깊은 바닷속도 모험하고 주방으로 가 감기에 걸린 후추통도 도우면서 마음껏 상상하는 재미를 주는 책이에요.
김태화(블로거 따심이맘)
그림체가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요. 이야기 내용도 풍성해 책 읽는 재미를 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안누리(블로거 누리꾸)
린다가 상상하는 대로 변신한 후 신기한 모험이 일어나는 뒷마당으로 나가면 상상했던 풍경이 펼쳐지는 내용의 그림책이에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린다의 신기한 여행 그림책은 유아에게 딱 맞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예요.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상상의 세계로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일상의 다양한 사물을 의인화해 따뜻한 이야기로 풀어냈고 생각지도 못한 환경에서 발견하게 되는 상상의 세계를 멋지게 표현한 그림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성희(블로거 행복한투덜이)
아이 스스로 읽기 좋은 그림책이에요. 다채로운 색상에 귀여운 그림체가 시각적 즐거움을 넘어 아이에게 따뜻한 감성을 심어주는 것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