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브 채널 < 다니유치원 >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 스타트 _ 케이비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9 11:00:39
  • -
  • +
  • 인쇄
Business News

 

 

▲ 사진제공: 케이비젼

케이비젼의 새 식구 <다니유치원>이 캐릭터 매뉴얼 개발을 마치고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한다. 케이비젼은 다니유치원을 대표하는 캐릭터 다니 , 다노와 함께 할 파트너사를 적극 모집할 예정이다.


다니유치원의 캐릭터 매뉴얼 개발이 완료됐다. 이번에 개발한 캐릭터는 유튜브 콘텐츠 다니유치원과 크리에이터 다니의 아이덴티티에 재미있는 상상력을 더해 제작된 유치원생 다니와 그의 친구 다노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특징이다. 다니는 유치원에 다니는 호기심 많고 친화력이 좋은 발랄한 여섯 살짜리 여아로 밝고 상냥한 크리에이터 다니를 모델로 디자인됐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공룡을 모티브로 개발된 다노는 변신 능력과 차원 이동 능력을 지닌 다이노소어 행성에서 온 네 살짜리 남아다. 친한 사람과는 활발하게 지내지만 낯선 사람 앞에서는 쑥스러움을 많이 탄다.

▲ 사진제공: 케이비젼

다니유치원은 온라인 유치원이라는 콘셉트 아래 정서 , 인지 , 창의 교육을 재미있는 놀이에 녹여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10월 기준 구독자 37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로 4~7세 유아와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니유치원의 크리에이터 다니는 유아교육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재원으로 전문 교육 프로그램 기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 최근에는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채널에서 합동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