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의 메가 히트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BTS Dynamite(21339) 세트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한 이 제품은 사실적인 세트장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의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함도 찾아볼 수 있다.
이 제품은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16cm, 높이 14cm다. 3월 초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가격은 14만 9,900원이다.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인 미국 인디애나주 출신 조쉬(Josh, 20세)와 뉴욕 출신 제이콥(Jacob, 21세)이 함께 디자인한 이 제품은 레고 팬들의 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레고코리아는 3월 서울시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 byU+를 시작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3곳에서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를 연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