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뽀로로 해양탐험대 완구 3종 공개
아이엠이 뽀로로 해양탐험대 완구 3종을 선보였다. 게 덤프트럭, 아귀 포클레인, 가오리 잠수정으로 이뤄진 해양탐험대 시리즈는 깊은 바다를 탐험하는 탐험대와 바다생물의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아이들은 탐사선을 손쉽게 조립하고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완구뿐 아니라 부속품들도 불가사리, 해마 등 심해 바다생물로 이뤄져 있고 귀여운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피규어도 들어 있어 재미있는 해양 탐험놀이가 가능하다.
뽀로로 생활놀이 완구 신제품 출시
아이코닉스가 생활놀이 완구 뽀로로 노래하는 줄줄이 티슈를 출시한다.
뽀로로 노래하는 줄줄이 티슈는 아이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생활용품인 물티슈를 모티브로 개발한 완구로 티슈를 마음껏 뽑거나 되감기 버튼을 눌러 빠르고 간편하게 되감을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길이가 1m에 달하는 티슈에는 숫자, 한글, 색깔 등이 적혀있어 교육 효과가 높다. 티슈를 뽑거나 되감기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효과음과 뽀로로 동요가 나와 재미를 더한다.
아이코닉스 측은 “부모들이 안전을 이유로 함부로 만지지 못하게 하는 물티슈를 완구 형태로 만들어 아이가 마음껏 갖고 놀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며 “뽀로로 노래하는 청소돌돌이처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잔망루피> 식음료업계와 콜라보레이션
광동제약이 잔망루피와 손잡고 비타500 콜라겐을 출시했다. 비타500 콜라겐은 비타민C에 콜라겐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비타민 음료다. 음료가 담긴 병은 캐릭터의 얼굴 형태를 그대로 살린 몰드에 잔망루피의 대표 색상인 핑크를 메인 컬러로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니스트F&B는 기존 잔망루피 떡볶이스낵 치즈맛과 인절미맛의 인기에 힘입어 로제맛 떡볶이스낵을 새롭게 내놨다. 잔망루피 떡볶이스낵은 귀여운 잔망루피 디자인의 패키지와 다양한 맛, 띠부씰을 모으는 재미가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밸런타인데이에는 여러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떡볶이스낵 3종으로 구성한 잔망루피 선물꾸러미를 CU 편의점 한정판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파오, <달빛천사> 의류 출시
추억 소환 콘텐츠로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달빛천사>와 국내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SPAO)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출시됐다.
달빛천사는 2004년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한 애니메이션으로 한국판 주제가 음원 펀딩에 26억 원이 몰려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루나(풀문)의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원피스형 잠옷과 무대의상 세트, 카디건을 비롯해 스파오의 대표 품목인 파자마 등 총 9종이다. 일부 품목은 출시 직후 품절돼 팬들의 관심과 애정을 반영했다.
스파오는 달빛천사 콜라보레이션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으로 달빛천사 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고양이와 토끼 캐릭터 타토와 멜로니 봉제 키링 1종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