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풍에 돛단 라이선싱 사업 _ 스튜디오게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1 11:00:48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게일의 <티시태시>를 비롯해 <토몬카>와 <월벤져스>의 활약상이 돋보이는 가운데 라이선싱 사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들 IP는 지난달에 열린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에서 라이선싱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달 말 토몬카의 새로운 완구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 참가
스튜디오게일이 지난 7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에 참가해 자사가 보유한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라이선싱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티시태시의 봉제인형 세트 , 스티커북 , 퍼즐 , DVD 등과 토몬카의 풀백카 , 프릭션카 , 퍼즐 , 스티커북 그리고 윌벤져스의 봉제인형 , 아쿠아슈즈 , 쿨밴드 , 서머가드 등 다양한 상품 전시 및 홍보물 비치를 통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철저한 방영 수칙을 준수하며 다양한 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라이선싱 사업의 새로운 시장을 확보할 수 있었다.

 

<토몬카> 터치앤고 출시
MBC와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인 토몬카가 터치앤고 완구로 출시됐다. 지난 5월 프릭션카와 풀백카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완구 터치앤고는 토몬카 인기 캐릭터 레이몬과 미니몬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터치앤고는 8월 넷째 주에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이달 말부터는 토이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