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JUSTCLICK 모리스×사이조케 유성매직S 12색 SET > _ 코모컴퍼니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5 11:00:20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0월호 품평 제품은 코모컴퍼니의 <JUSTCLICK 모리스×사이조케 유성매직S 12색 SET>와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캐릭터 인형&가방스티커 세트>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JUSTCLICK 모리스×사이조케 유성매직S 12색 SET >

 

 

 

김경은(블로거 갱맘)
지금까지 사용해온 매직들은 뚜껑을 여닫다가 자주 잃어버렸는데 이 제품은 볼펜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어서 맘에 들었어요.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뚜껑이 없고 볼펜처럼 눌러 사용하는 유성매직이에요. 색칠할 때 옷이나 손에 묻지 않고 색의 선명도와 발색력이 좋고 여러 캐릭터가 있어 아이가 흥미로워 해요.






남선화(블로거 온리유)
뚜껑이 없어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색상도 12가지로 많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사이조케 프렌즈 캐릭터들이 아주 사랑스러워요.

 

 

 

 

 

 

 

김지현(블로거 투헬홀릭)
볼펜처럼 클릭하면 펜촉이 나오는 방식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클립이 달려 있어 종이 사이에 끼울 수도 있어요.

 

 

 

 

 

 

 

김희진(블로거 히또리도리돌)
그립감이 좋고 발색력도 뛰어나 유아나 초등 저학년 아이들의 미술도구로 추천해요. 클릭하는 부분이 약간 뻑뻑하지만 뚜껑이 없어 쓰기 편해요.

 

 

 

 

 

 

 

박수진(블로거 수치니)
사인펜은 보통 뚜껑이 분리되는 형태여서 뚜껑을 잃어버리면 못쓰게 되는데 이 제품은 뚜껑이 없고 똑딱이 버튼 방식이어서 쓰기 편리해요.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필기감이 부드럽고 색도 선명하며 그립감도 좋아요. 뚜껑 분실 걱정이 없어 밖에 나가서도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뚜껑을 여닫을 필요 없이 볼펜처럼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펜촉이 나오는 방식이어서 사용하기 편하고 사이조케 프렌즈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볼펜처럼 사용하는 사인펜은 처음이에요. 기존 제품들은 뚜껑을 열다 힘 조절이 안 돼 가끔 손에 잉크를 묻히곤 했는데 그럴 일이 없어 좋아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심의 굵기가 적당해 색칠하거나 글씨 쓰기를 연습할 때 사용하기 좋아요. 또 뚜껑 분실의 염려가 없고 케이스가 있어 정리하기도 편해요.

 

 

 

 

 

 

 

한진나(블로거 우후)
색상마다 다른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재미있고 펜촉의 두께가 일반 매직보다 얇아서 더 섬세하게 색칠할 수 있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