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빈, IP 사업 속도 내는 <멜로우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0 08:00:05
  • -
  • +
  • 인쇄
Business News


새로운 형태의 라이선싱 전략을 내세워 지난해 IP 론칭과 함께 50여 가지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던 멜로우빈이 파트너사들과 잇달아 손잡으며 라이선스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크로서블스와 라이선싱 계약 체결
멜로우빈은 연예인이나 브랜드 IP를 활용해 굿즈를 생산하는 크로서블스와 계약을 맺고 1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멜로우빈과 크로서블스는 일상에 필요한 다채로운 제품을 만들어 국내 온·오프라인에 유통하고 해외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크로서블스 측은 “멜로우빈이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협업하게 됐다” 고 밝혔다.

 

 

 

체험형 팝업 행사 열어 에너지 음료 홍보
케이헬스바이오와 함께 에너지 음료를 선보이고 체험형 팝업 행사도 연다.
케이헬스바이오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에너지 부스팅 음료 알톡스K의 소비층 타깃을 넓혀나갈 방침이다.
케이헬스바이오 측은 “멜로우빈과의 협업을 통해 상큼한 청포도 향과 달콤한 맛을 담은 알톡스K가 맛도 좋고 효과도 좋은 에너지 음료로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멜로우빈과 케이헬스바이어는 6월 롯데백화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신제품 홍보에 나선다.

 

 

 

아이들 영양 간식 쌀과자 출시 예정
멜로우빈은 우리 농산물로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수네추럴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수네추럴은 전문 제조 시설을 갖추고 천연물 가공, 분말, 과립, 환, 티백, 스틱 등의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에 따라 양사는 소화시키기 편한 유기농 현미와 유기농 쌀눈만을 사용해 만들어 아이들 건강에 좋은 영양 간식 쌀과자를 출시한다.

 

 

 

내구성 좋은 휴대전화 철벽케이스 발매
외부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도 좋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 쉴드원과 손잡고 친환경 소재로 만든 휴대전화 철벽케이스를 국내 온·오프라인 마켓에 선보인다.
용민수 쉴드원 대표는 “트렌디한 IP 멜로우빈이 품질력을 인정받은 자사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기대했다.
최지희 멜로우빈 대표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이모티콘, 배경화면 등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도 추진해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