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후기 _ < 핑크퐁 입체 스푼포크 물병세트 > _ 아이조움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7 11:00:35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 파워블로거 ,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9월호 품평 제품은 오즈토이의 <브레드 이발소 홈파티 케이크>와 아이조움의 <핑크퐁 입체 스푼포크 물병세트>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 핑크퐁 입체 스푼포크 물병세트 >




안누리(블로거 그라시아)
스푼과 포크가 손에 쥐기 편해 아이들이 밥을 더잘 먹는 것 같아요. 평소 컵으로 먹던 물도 핑크퐁 물병으로만 마시려고 해요.

 

 

 

 

 

 

 

 

나유신(블로거 디자이너삐삐)
스푼과 포크가 큼직해 아이 손에 더욱 잘 쥐여져요. 물병도 아이 스스로 사용하기 쉽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어 좋아요.









김경은(블로거 갱맘)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실감나게 구현한 피규어가 스푼과 포크 윗부분에 달려 있어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의 준비물로 추천해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뚜껑을 열면 빨대가 쏙 나오는 물병은 아이의 외출 필수품이 됐어요. 큼지막한 핑크퐁 , 아기상어 피규어가 달린 스푼 , 포크도 색감이 뛰어납니다.

 

 

 

 

 

 

 

 

신유리(블로거 꿀꿀꿀꿀이)
스푼과 포크의 그립감이 정말 좋아요. 물통도 탈착할 수 있는 끈이 있어 휴대하기 좋고 빨대가 있어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영미(블로거 리틀스타맘 땡미)
스푼과 포크는 돌을 갓 지난 둘째 아이가 사용하기에는 살짝 크지만 입체 캐릭터 때문에 그것만 들고 다니며 이유식을 먹으려 해요.

 

 

 

 

 

 

 

 

 

이유리(블로거 꼬꽁이새댁)
핑크퐁과 아기상어 피규어가 달린 스푼과 포크를 어린이집에 갖고 가면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물병은 목에 걸 수 있는 줄이 달려 있어 외출할 때 쓰기 편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핑크퐁 아기상어 스푼과 포크는 색감이 좋고 캐릭터도 귀여워 아이가 흥미를 느끼고 스스로 음식을 먹는 습관을 익히기에 알맞은 제품이에요.

 

 

 

 

 

 

 

 

 

 

 

 

 

박수진(블로거 수치니)
스푼과 포크가 장난감처럼 느껴질 정도로 입체감이 좋고 튼튼해요. 물병은 뚜껑을 열면 빨대가 나오는 구조로 탈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 있어요.

 

 

 

 

 

 

 

 

 

 

 

 

 

 

전지현(블로거 냐옹이)
스푼과 포크는 손에 쥐기 편한 크기지만 피규어가 좀 큰 편이어서 그릇에 올려두면 무게중심이 맞지 않아 자주 떨어지는 점이 아쉬워요.

 

 

 

 

 

 

 

 

 

옥영언(블로거 사랑스러운옥이)
스푼과 포크의 손잡이 모양이 독특하고 크기도 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가져가도 다른 아이들의 것과 헷갈리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