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팩토리> 즐거운 일은 매일 있어! 잠시 잊었을 뿐이야, 래프터웍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4 08:00:29
  • -
  • +
  • 인쇄
Focus

<쁘띠팩토리>는 복슬복슬한 털이 매력적인 강아지 친구들이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새침데기 미코, 장난꾸러기 사고뭉치지만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루루, 진지하면서도 허당이 매력인 페퍼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즐거운 일은 매일 있어! 우리는 잠시 잊었을 뿐이야”라고 외친다.


 

한동네에서 자란 미코, 루루, 페퍼는 어른이 된 후 고향을 떠나 직장에 들어갔지만 바쁜 현실, 즐거움이 사라진 일상과 삶에 무료함과 상실감을 느낀다. 오랜만에 만나 마음을 나누던 이들은 서로 ‘어릴 땐 모든 게 재미있었는데 지금은 왜 즐겁지 않을까?’라며 고민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자 “그럼 우리가 즐거움을 만드는 공장을 만들자!”며 의기투합해 소소한 즐거움을 만드는 공장 쁘띠팩토리를 탄생시켰다.
쁘띠팩토리는 평범했던 일상에서 특별함을 발견하고 작지만 소소한 즐거움을 만드는 캐릭터 브랜드다.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상품을 만들면서 좌충우돌하는 성장 이야기가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10대 후반부터 20대 남녀를 타깃으로 한 쁘띠팩토리는 잊어버린 추억과 감성을 깨울 수 있는 감각적이면서도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웃음을 주는 상품들로 찾아올 예정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급식왕(구독자 142만 명), 급식걸즈(구독자 60만 명)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는 IP 비즈니스 전문 기업 래프터웍스는 일러스트페어,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주목받은 쁘띠팩토리 IP 사업을 국내외에서 전개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