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돌아온 가족뮤지컬 < 신비아파트 > _ CJ ENM

정주희 / 기사승인 : 2021-08-10 11:00:26
  • -
  • +
  • 인쇄
Business News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비명동산의 초대장이 지난달 15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한편 CJ ENM 투니버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영되고 있어 올여름 CJ ENM의 대표 콘텐츠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8월 29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이 7월 15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막을 올렸다.
신비아파트 뮤비컬 시즌4:비명동산의 초대장은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하리와 친구들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초연한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뱀파이어왕의 비밀 ’ 이후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연으로 , 공포의 비명동산을 배경으로 친구들간의 화해와 용서 등 우정을 주제로 다루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DS뮤지컬컴퍼니와 함께 제작한 무대는 롤러코스터 , 귀신 범선 ,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각종 놀이기구가 LED 프로젝트의 화려한 홀로그램 효과로 구현되어 특유의 오싹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와 함께 복수의 화신 토면귀 , 인간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새로운 귀신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웹툰이 애니메이션으로
CJ ENM 투니버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가 7월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영되고 있다.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는 평점 9.8을 기록한 다음 웹툰 ‘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 ’ 의 애니메이션 버전으로 동쪽 여왕의 성에 잡혀 있는 부모님을 구하기 위해 도깨비언덕으로 향하는 주인공 가람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담았다.
원작 웹툰이 동서양 설화를 기반으로 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만큼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도깨비언덕에 왜 왔니? 의 활약이 기대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