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팸퍼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펼쳐
한국 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뽀로로와 함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팸퍼스의 대표적인 여름용 기저귀 에어차차 썸머 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에 귀여운 뽀로로 아트워크를 적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한국 P&G는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의 뽀로로 테마파크 프리미어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위드 트래블에서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가 선사하는 쾌적함과 상쾌함을 형상화한 팸퍼스 이글루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 아르모니 에어차차 샘플 팩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팸퍼스×뽀로로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지며 에어차차를 홍보함과 동시에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레스큐 타요 시리즈 스페셜 미니카 완구 신제품 출시
아이코닉스가 타요와 꼬마버스 친구들 로기, 라니, 가니가 새롭게 변신한 긴급 출동 콘셉트의 미니카 완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스큐 타요 시리즈 스페셜 미니카는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꼬마버스 타요 친구들이 각각 구조차 타요, 소방차로기, 경찰차 라니, 중장비차 가니로 변신한 긴급 출동 구조대 콘셉트의 완구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구조차 타요는 자유롭게 회전하며 움직이는 3단 집게를 장착했고 소방차 로기의 소방 사다리, 경광등을 단 경찰차 라니의 감시 카메라, 중장비차 가니의 굴삭기 삽도 각도와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 자동차구조센터, 출동소방센터, 긴급출동센터, 포클레인 중장비타워 등 다양한 콘셉트의 타요 미니카 플레이세트와 함께 갖고 놀면 보다 풍성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일곱 번째 이모티콘 시리즈 공개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캐릭터로 자리 매김한 잔망루피의 일곱 번째 정규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 잔망루피7이 공개됐다. 움직이지 않는 이모티콘 32종으로 구성된 잔망루피7은 다양한 감정 표현으로 잔망루피만의 매력을 극대화했고 재미있는 의상과 소품을 활용하면서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상황을 연출해 활용도를 높였다. 잔망루피7 역시 이전 이모티콘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출시 이후 줄곧 인기 이모티콘 상위권에 올라 대중의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입증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