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리더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한자리에 _ 광주에이스페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7 16:00:04
  • -
  • +
  • 인쇄
Exhibition

 

 

2021 광주에이스페어(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가 9월 9일부터 나흘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더욱 풍성한 부대행사와 이벤트로 찾아온다.
에이스페어 사무국에 따르면 우선 LG 헬로비전 부스에서는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을 찾아 나서는 푸드 예능 ‘ 팔도밥상 ’ 의 이원일 셰프가 스페셜 쿠킹쇼를 진행한다. 참여 관람객에게는 시식의 기회가 주어지고 밀키트도 제공한다.
10일 오후 2시에는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1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이 진행하는 TBS eFM 라디오 음악쇼 스윗 랑데부가 상설무대에서 열리고 , 한국방송채널 사용사업협회 공동 부스에서는 ‘ 그곳에 살아본다 ’ 프로그램 제작설명회와 함께 개그맨 송준근 , 가수 나상도의 인터뷰도 진행된다. 또 TMI 무비트립 , 중국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추첨을 통해 선물을 나눠 준다. 이와 함께 펜싱선수 박지연 씨와 함께 펜싱을 배우고 펜싱 장비도 입어볼 수 있는 체험행사와 작가 로사 , 블루샤크 , 소녀의 시간 등 일러스트 작가들의 강연 , ‘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 의 작가 퍼엉(박다미)의 팬 사인회도 마련됐다.

아울러 에이스페어가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CDC(Content Developer Conference)에서는 페이스북 , 마이크로소프트 등 메타버스를 선도하는 리더들이 ‘ 메타버스 , 그 이상의 콘텐츠 ’ 를 주제로 전하는 이야기를 한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