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모빌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아이큐박스가 영화 백투더퓨처에 등장하는 타임머신 스포츠카를 그대로 재현한 드로리안을 출시했다.
지난 1985년 개봉한 백투더퓨처는 시간여행을 다루는 SF 영화로 타임머신인 드로리안이 중심이 돼 이야기가 전개된다. 영화의 명장면은 드로리안이 시간 속으로 사라지는 순간이다. 스포츠카인 드로리안 DMC-12’를 개조해 타임머신을 발명하던 브라운 박사와 마티는 테러범에게 쫓기다 완성되지 않은 드로리안을 타고 질주하던 중 때마침 하늘 에서 내리치던 번개를 맞아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모빌의 드로리안은 영화에서 선보인 특징들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바퀴 4개를 모두 직각으로 접어 비행 모드로 전환할 수 있고 양쪽 문을 위로 열 수도 있다. 건전지를 넣으면 내외부에 있는 LED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다.
제품은 드로리안과 함께 영화 속 의상을 입은 브라운 박사와 마티, 아인슈타인을 비롯해 등장인물들의 대표적 소품인 무전기와 스케이트보드, 카메라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큐박스 측은 “영화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표현한 플레이모빌의 제품들이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 이라고 기대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8월호
출처 :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