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신규 콘텐츠 출시, 기대감 고조_스튜디오더블유바바

/ 기사승인 : 2020-07-24 14:38:39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더블유바바가 올 하반기 새롭게 출시될 의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게임과 상품 등 다양한 장르의 출시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 중인 B패밀리 게임은 개발 소식만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중이다. 또 시노스톤 시리즈는 방영 채널을 확장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나고 있다.


모바일게임 출시 예정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차기 프로젝트인 B패밀리가 애니메이션 출시에 이어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B패밀리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FPS 모바일게임으로 용감하고 매력 넘치는, 그렇지만 어딘가 어설프고 귀여운 B 급 전사들의 전쟁을 주제로 해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론칭된다. 게임 제작은 드래곤플라이사가 맡았다. 

B패밀리의 애니메이션도 1편당 2분가량의 웹애니메이션으로 제작에 한창이다. 애니메이션은 뉴미디어 콘텐츠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를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정식 공개될 계획이다. 모질라, 구루푸, 트윈덕등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시트콤과 코미디를 그리는 B패밀리는 이미 출시된 캐릭터 상품에 더해 모바일게임 등 연계 콘텐츠로 개발되며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시노스톤 프라임> 방영 채널 확장 

시노스톤 프라임이 애니원에 이어 애니박스, 챔프 등의 채널에서 방영된다. 

시노스톤 프라임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시노스톤의 후속 시즌으로 지난 상반기에 KBS 2TV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주인공들이 소환하는 로봇인 시노스톤의 변신과 액션이 이전 시즌보다 더욱 화려해졌고, 스토리 또한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를 더해간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애니메이션 시노스톤 시리즈는 시노스톤 프라임까지 합해 회당 11분, 총 104편의 분량으로 재능TV,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대교어린이TV, 부메랑, 카툰네트워크, KBS Kids 등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 국외에서는 중국,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 지역에서 방영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국내외 방영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잼버스코리아를 통한 2단 변신로봇과 대형 변신로봇, 변신 팔찌 등의 완구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앞으로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눈을 즐겁게 하는 변신 신과 액션 신을, 제품을 통해 화려한 캐릭터와 놀이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