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정글비트 테마캠핑장 오픈
윤선생 이노브릿지가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에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을 오픈했다.
자연 속 영어 교육과 캠핑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된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일대에 조성됐다. 광릉수목원과 인접한 자연환경 속에 자리한 아프리카 예술박물관 인프라에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활용한 생태 및 문화체험 그리고 영어교육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공간이다.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캠핑과 물놀이가 가능하고 아프리카의 문화 및 생태, 별자리체험, 영어교육이 가능하다. 아프리카 박물관 시설에 앵무새, 사막여우 등의 일반적으로 만나기 힘든 동물을 만들 수 있는 작은 동물원도 조성돼 있다. 실제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창작된 작품으로 여러 동물들이 주인공으로 등장, 아프리카 특유의 원대한 자연의 감성이 깃들어 있다. 한편,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지역사업과 연계한 캐릭터 테마파크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 T&C가 라이선싱을 맡았다. 향후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문화 공연 및 영어교육을 위한 공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윤선생 이노브릿지 윤성 대표는 “윤선생이 정글비트 라이선싱을 시작한 지 1년이 된 시점에 테마 캠핑장을 개관하게 되었고, 다양한 라이선싱이 진행될수록 콘텐츠의 확장이 무궁무진함을 느끼고 있다”며 “자연과 더불어 교육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대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5억여 조회수 기록
정글비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Jungle Beat? Munki and Trunk가 6월 초를 기준으로 조회수 5억 4천만을 기록했다. 월간 조회수로 환산하면 4,500만 명 이상 증가한 것이다. 이로써 정글비트를 보는 주요 연령대가 어린이에만 한정돼 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다. 정글비트는 온 가족이 함께볼 수 있는 건강하고 재미있는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누구나 쉽게 스토리에 빠져드는 장점을 갖고 있다.
윤선생 이노브릿지는 현재 정글비트 교육상품을 중국 내 온라인 채널인 위챗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며, 오는 2020년 4월 극장판 정글비트 애니메이션이 개봉될 때까지 국내외 홍보 마케팅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