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유쾌한 엉덩씨가 대학 축제에 등장했다. 청년들을 치유하기 위해 청년의 날 행사에도 참여하던 엉덩씨가 이번에는 엉덩이를 들썩들썩 청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소식이다. 경북대학교와 전북대학교에서 엉덩씨는 축제를 어떻게 즐겼을까?
엉덩씨, 대학 축제 돌격!
KT가 대학 축제의 달을 맞아 5월 22일부터 31일까지 경북대와 전북대학교에서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했다. 각 지역 특성에 맞게 준비된 이번 행사에 엉덩씨도 참가해 행사장에 자리를 마련하고 엉덩씨와 친구들 캐릭터와 라이선싱 상품 홍보를 진행했다.
#청춘해 콘서트가 월 2회 진행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KT는 5G 전국 상용화에 맞춰 다양한 지역의 대학생들이 KT 5G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으며, 그 자리에 엉덩씨가 함께한 것이다.
kth는 엉덩씨와 친구들 청춘 부스를 운영하고 대중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이벤트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부스 홍보를 위한 엉덩씨 청춘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엉덩씨와 친구들 상품의 온라인 홍보도 병행했다.
kth는 “엉덩씨와 친구들 부스에서 엉덩씨 라이선싱 상품을 전시하고 캐릭터를 홍보하는 등 대중과 더욱 가까이 하려 노력했다”며 “푸근한 엉덩씨의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경북대학교




전북대학교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