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아코퍼레이션이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새로운 완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총 3종으로, 신나게 바다를 누비는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친숙해진 음악 등으로 꾸며져 놀이를 더욱 즐겁게 할수 있다.



먼저 옥토넛 구슬뽑기는 구슬이 된 옥토넛 탐험대 캐릭터를 수동으로 움직이는 집게손으로 잡는 구슬뽑기 놀이 완구다. 건전지가 필요 없는데다 작동이 손쉬워 유아가 어른의 도움 없이도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리무버블 스티커가 들어 있어 투명한 뽑기통에 붙이면 바닷속처럼 꾸밀 수 있고, 다시 떼었다 붙이기도 간편하다. 일본 특허를 보유한 뽑기 구조를 적용해 제작되었다.


옥토넛 문열리는 자판기는 음료 캔을 뽑는 것은 물론이며, 아이들이 직접 자판기를 채울 수 있는 점에서 흥미를 끈다.
동전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반짝이고 옥토넛 애니 메이션 음악이 흐르며 캔이 굴러나온다. 캔이 모두 소진되면 직접 자판기 문을 열고 채워 넣는 방식이다. 캔을 뽑을 때마다 옥토넛 캐릭터가 흔들흔들 춤을 춰서 아이들의 흥미를 돋운다. 캔 12개와 동전 20개, 동전주머니가 함께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옥토넛 삑삑이 샤워놀이 세트도 출시됐다. 물위에 띄우면 자동으로 물이 나오는 샤워기와 삑삑 소리가 나는 인형 2개가 한 세트. 인형은 옥토넛 인형 1개와 바나클 대장, 콰지, 페이소 중 1개의 인형이 랜덤으로 들어간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도 편하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