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우산 속에서 사랑을 속삭여요_부즈

/ 기사승인 : 2020-04-16 16:43:34
  • -
  • +
  • 인쇄
Business News

 




캐릭터 뿌까가 국내 대표 우산 브랜드 성창FnG가 만나 신제품을 출시한다.

요란하지만 귀엽고 사랑스런 ‘비글미’ 로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뿌까 캐릭터를 접목한 우산은 전연령 층이 사용해도 무난할 정도로 심플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색상은 네이비, 피치핑크 2가지. 은은한 펄을 뿌려놓은 듯천이 반사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원터치 버튼 한 번으로 접었다 펼 수 있는 완전 자동우산이어서 사용이 간편하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캐릭터의 이미지를 배치해 한층 더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우산살도 강한 비바람에 견딜 수 있도록 튼튼하게 제작됐다.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9,000원. 봄이 다가올 수록 비 소식도 잦아지는데 우중충한 날씨와 기분을 산뜻 하게 전환시킬 겸 뿌까 우산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사랑 앞에서 솔직 당당한 그녀 뿌까 아니던가. 뿌까 우산 속에서 속삭이는 연인들의 달콤함도 배가될 것 같다.

한편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뿌까는 지난 2000년 처음 등장했을 때 독특한 생김새로 이목을 끌었다. 지금처럼 온라인이 발달하지 않았던 그 당시 동양적인 생김새는 서양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고 글로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월트디즈니의 러브콜을 받아 뿌까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게 됐다.

현재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도 개시해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팬들을 만나고 있는 뿌까 애니메이션은 뿌까가 악당 돈킹 일행에 맞서 싸우며 사랑을 지킨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평화롭게 지내던 뿌까 앞에 어느 날 악당 돈킹이 등장해 자신이 운영하는 돈킹 레스토랑으로 세계를 지배하려 한다.

지구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식당인 뿌까의 거룡가를 망하게 하기 위해 여러 음모를 꾸미는 와중에 돈킹의 딸 링링이 뿌까가 사랑하는 가루를 좋아하게 되며 각종 사건들이 펼쳐 진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