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서 막 튀어나온 픽셀 느낌 어때요_지상 비즈매칭 (26) _ 키나인

/ 기사승인 : 2020-04-09 09:37:59
  • -
  • +
  • 인쇄
Focus


 

캐릭터 브랜드 확장을 통해 다양한 부가사업을 꾀하는 키나인이 사업 파트너를 찾는다.

키나인의 대표 캐릭터 브랜드는 픽셀리(PIXELY).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과 각별, 공룡, 수현, 라더를 캐릭터로 형상화했으며 5명의 크리에이터를 각기 다른 특징으로 꾸며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발랄한 매력을 담았다.

잠뜰은 하늘에 사는 고래다. 푸른 바다 대신 하늘에서 유유자적하며 구름과 뒤엉켜 놀고 무지개에 잠깐 기대어 잠들기도 한다. 각별은 오아시스의 별. 멀리 보이는 달과 가끔 대화도 나누며 선인장이 유일한 친구다. 공룡은 늘 꽃과 함께한다. 자연을 사랑하고 여린 감수성으로 들판의 식물들을 돌보는 데 하루를 꼬박 쓰기도 한다. 무인도에 사는 토끼인 수현은 무지막지한 먹성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 준다. 마지막으로 라더는 화산에 사는 상어로 물보다 불을더 좋아하며 아직 공놀이가 즐거운 천진난만함이 매력 포인트.

픽셀리는 서점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키나인은 서울문화사와 손잡고 코믹북, 스토리북, 학습만화, 상황극 만화, 컬러링북, 타투 스티커, 스티커북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키나인은 “아무래도 픽셀 느낌의 캐릭터답게 피규어나 블록류 완구에 적합하지만 문구나 팬시, 의류 분야의 협업을 통해 신규 품목을 더욱 확대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키나인의 영상 콘텐츠 잠뜰TV part1에 대한 시청자 들의 반응이 뜨겁다.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동안 최고 시청률 2.5%를 찍는 등 매회 1∼2%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