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을 통해 캐릭터들에게 생명을 불어넣는다_토이미라클

/ 기사승인 : 2020-06-19 17:07:36
  • -
  • +
  • 인쇄
Licensing Company

 







“토이미라클은 아이들에게는 꿈을, 어른들에게는 행복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드는 기적을 일으키는 회사입니다.”

토이미라클은 봉제인형과 캐릭터 상품 제조 및 유통, OEM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박미연 대표는 “30년 경력을 통해 쌓은 노하우와 젊은 직원들의 톡톡 튀는 감각을 앞세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제조해 유통까지 책임진다” 고 강조했다.

토이미라클은 캐릭터 라이선싱 계약을 맺으면 우리나라와 중국에 위치한 디자인 개발팀에서 샘플을 제작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품질의 봉제인형을 생산한다.

특히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싱으로 PPL 및 홍보, 자사 몰 운영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고 자체 캐릭터 개발로 라이선싱 비용을 줄이고 안정적인 판매망을 확보한 것이 강점 이다.

실제로 헬로키티와 심심토끼, 에비츄, 기다려빵아,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캐릭터들의 봉제인형을 비롯해 팔다리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미라클베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 인형 디어마이러브베어 등 자체 개발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케이블 채널 tvN의 드라마 ‘남자친구’ 에서 부엉이 캐릭터 아울이 인형을, KBS2 TV의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 병아리 캐릭터 삐약이 인형을 등장시키며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박 대표는 “토이미라클은 인형을 통해 국내외 캐릭터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회사” 라며 “최고의 봉제인형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자부한다” 고 밝혔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6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아러캐 사각로고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