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이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최초의 워터파크 상설공간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점 아쿠아필드에 포토존과 놀이공간을 꾸며 어린이들의 물놀이가 더욱 즐겁고 안전해졌다. 또 로보카폴리×자이니 초콜릿이 아시아 편의점 출시에 이어 11월에 드디어 국내 팬들을 찾아온다는 소식이다.

로보카폴리 아쿠아필드 오픈!
로보카폴리가 이번에는 워터파크로 출동했다. 로이비쥬얼이 신세계 건설과 손잡고 지난 9월 말 아쿠아필드 하남 내 키즈존에 로보카폴리로 꾸민 특별한 공간을 선보였다.
스타필드 하남점 아쿠아필드는 로보카폴리를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워터파크 상설공간으로서 로보카폴리를 직접 만나고 싶어 하는 수많은 어린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안겨주었다.
새롭게 단장한 로보카폴리 아쿠아필드는 곳곳에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과 모래사장 놀이공간 등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폴리와 로이를 비롯해 포크, 스푸키, 캡, 포스티 등 로보카폴리 속 인기 캐릭터들의 조형물도 설치해 어린이들이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앞으로 로이비쥬얼은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안전체조, 물 놀이 안전교육 등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 이다. 한편 오픈식이 열린 9월 30일에는 로보카폴리 구조대가 출동해 팬들과 함께 포토타임 이벤트를 가졌다. 오픈 직후 부터 현재까지 로보카폴리 아쿠아필드는 어린이들 사이에 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발길 이 끊이지 않고 있다. 로이비쥬얼은 아쿠아필드 하남점을 시작으로 고양점과 2020년 오픈 예정인 안성점에도 로보카폴리 키즈존을 열 계획이다.



로보카폴리×자이니 초콜릿 출시
로보카폴리×자이니 초콜릿이 지난 9월 중국, 홍콩, 대만의 유명 편의점에 동시 출시됐다.
크로키 라인 3종과 에그 초콜릿으로 구성된 로보카폴리×자이니 초콜릿은 제품 안에 서프라이즈 로보카폴리 피규어 8종을 포함시킴으로써 다른 초콜릿 제품들과 차별화한것이 특징이다.
로이비쥬얼은 다가오는 11월에는 한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또한 싱가포르, 러시아, 유럽 등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